▲
ID
PW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저장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l
즐겨찾기추가
매일톡 소개
매일톡 소개
교육센터 소개
초보자 가이드
매일톡 학습시스템
5단계 학습시스템
레벨 테스트
교육과정
초급과정
중,고급과정
수강신청
수강규정
수강료 및 수강신청
강사소개
매일톡 학습컨텐츠
단어암기 솔루션
영작교정
영어표현
상담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1:1 수강상담
이벤트
수강후기
마이페이지
수강내역(결제) 조회
수업평가(리포트) 확인
1:1 화상영어
신청하기
입장(설치)
무료레벨테스트
신청하기
결과확인
원격지원 서비스
1:1 수강상담
수강신청안내
초보자가이드
고객지원센터
070.8810.2052
상담시간 : 09:00~21:00
점심시간 : 12:00~13:00
저녁시간 : 18:00~19:00
단어암기 솔루션
@ maeiltalk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매일톡 블로그
매일톡은 통합회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톡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톡의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에 대한 안내를 읽어보시고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동의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매일톡(이하 '회사')가 웹사이트(www.maeiltalk.co.kr, 이하 '매일톡')에서 제공하는 일대일 온라인 영어교육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정의)
① 이용자 :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수강신청 : 수강신청이란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⑤ 수강료 : 회사가 제공하는 원어민 영어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위한 대가로 회사가 정한 별도의 요금체계에 의해 특정기간 단위로 부과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⑥ 수강승인 : 회원이 회사에 수강신청을 하고 회사는 회사에서 규정한 수강료 확인 후 일대일 온라인 화상교육을 할 수 있도록 승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명할 경우 회사는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원과 원어민 선생님이 일대일 화상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 수업진행에 컴퓨터의 오류 및 버그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지원 서비스( 단, 컴퓨터 하드웨어 주요부품 및 소프트웨어의 치명적인 오류등 제품구매는 제외)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술적 사양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및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내부적인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가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48시간 이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수강신청)
①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함으로써 온라인 유/무료 강의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강신청을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0 조(수강료의 납부)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영어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합니다.
② 수강료는 회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회사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③ 수강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온라인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제 11 조(수신확인통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2 조(수강승인)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지정된 수강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수강료를 지불한 수업에 대한 수강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신용카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수업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수강료 입금확인과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강의에 대한 수업을 즉시 승인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에 따른 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수강이 승인된 정해진 원어민 선생님에 의해서 수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지정된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의 수강기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 13 조(수강취소 및 환불)
① 회사는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을 취소할 경우,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에 따라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강취소는 7일 단위로 산정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예)개강 후 3일 수업 후 취소 할 경우 7일을 제외한 3주 비용을 산정하여 환불 처리됩니다.(단, 2주 후 수강취소는 불가능합니다.)
③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회사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수업을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4 조(개인정보보호)
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보호"를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대체합니다.
②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홈페이지의 하단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7 조(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8 조(회사과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
① 회사와 연결 사이트란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회사는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0 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조 (수업에 대한 보상기준)
① 회사 귀책사유로 인한 결강
- 회사의 system에 의한 (원어민 선생님의 결석, 수강착오 등등) 결강은 수강이 안된 경우 보충수업으로 보강 해드립니다.
- 기본 서비스에 추가하여 해드리는 무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상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② 수강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결강
- 수강자가 수업을 연기, 또는 결강으로 인한 수업보강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의해 보강합니다. (수강자 귀책사유에 의한 결강 보강은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출장, 휴가에 의한 결강에 대한 보강
- 출장에 의한 보강은 한수강에 1주일의 수업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회사의 출장증을 받은 경우 만 허용되며, 출장 24시간 전까지는 회사에 통보 하여야 인정합니다.
- 휴가에 의한 보강은 없으며 휴강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단, 휴강은 한달에 한번 즉. 수강신청기간에만 가능합니다.)
④ 3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보강을 받은 경우는 2항의 보강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제 22 조(재판권 및 준거 법)
①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매일톡은 (이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8 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 회사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 쿠키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웹사이트(회원가입,각종 게시판, 무료레벨테스트신청)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요금추심
ο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각종 메신저 아이디,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ο 제공 대상 :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
ο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생년월일,성별,로그인ID,자택 전화번호,자택 주소,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각종 메신져 아이디 ,서비스 이용기록,결제기록
ο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콘텐츠 제공,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가입 의사 확인,연령확인,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ο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1년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ο 위탁 대상자 :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
ο 위탁업무 내용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기타 AS 센터 ,기타 계 약 이행을 위한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요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http://www.maeiltalk.co.kr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회원님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매일톡 : 김지원
전화번호 : 080-8810-2052
이메일 : maeiltalk@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지원
전화번호 : 080-8810-2052
이메일 : maeiltalk@naver.com
회원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취소